본문 바로가기
맛집

[울산/동구] 갈비탕이 맛있는 울산 도원 식당

by ej파파 2023. 6.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ej파파입니다. 
저번에는 울산 동구 순두부 전문점 맛집 고두부 식당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갈비탕 맛집 도원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점심식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기 힘든 식당중 하나입니다.  소고기, 돼지갈비등 메뉴가 다양한데 
점심시간에만 가봐서 점심 특선 말고는 먹어 보질 못했습니다.  한우불고기 정식도 맛있는데 
저는 갈비탕을 좋아 해서 갈비탕을 자주 먹는 것 같습니다. 

 

울산동구 맛집 도원 입니다. 위치는 현대중공업 바로 옆에 식당이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고 밥 먹기 편한 식당입니다.
매장 안 홀도 있지만 대부분 룸으로 되어 있습니다. 단체 손님이 많아서 룸이 많은게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입식 테이블로 되어 있어 좋습니다. 식사 후에 먹을수 있는 디저트 코너가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합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희는 점심에 방문 해서 갈비탕 3인분을 시켰습니다. 
당연히 가기 전에 미리 예약은 했습니다. 점심 예약은 필수입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 는데 9가지 정도 됩니다. 이반찬만 가지고도 밥 한 공기는 충분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찬도 정갈 하고 반찬도 푸짐하게 나오네요 장사가 잘되는 집은 뭔가 틀립니다. 

양념 게장도 맛있습니다. 비싼 양념 게장을 기본 반찬으로 나온다는 게 좋습니다. ㅋㅋㅋ
잡채도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데 맛있게 잘한 것 같습니다.  

메밀묵도 직접 하신것 같고 김치전은 조금 늦게 주셨는데 바로 만들어서 주신듯 합니다. 
기본 반찬도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

주문한 갈비 탕이 나왔습니다. 다른 식당은 뚝배기에도 니오는데 도원 식당은 큰  스테인리스  대접에 나옵니다.
대파, 대추가 올려져 나옵니다.

당면도 있고, 고기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뼈에 있는 고기는 가위로 분리 해줍니다. 
고기는 먹기 좋게 잘라서 다시 국그릇으로 ㅎㅎ 고기는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오랫동안 끓여서 그런지 갈비의 풍미가 국물에 잘 베여 더욱 담백하고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저는 갈비탕을 먹을때 고기를 어느 정도 먹다가  공깃밥을 말고 다대기를 넣어서 먹는데
다른 분들은 그냥 다대기 넣지 않고 드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도원 식당은 다대기도 맛있어서 저는 처음에는 그냥 고기만 건져 먹고 중간에는 꼭 다대기를 넣고
먹어줘야 갈비탕을 먹은 것 같습니다. 다대기와 함께 맛있게 먹어 주면 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게 다 먹고 나면 마지막은 셀프 디저트 바에서 후식을 드시면 됩니다.
저는 아이스크림 + 더치원액 넣어서 아포가토 하나 그리고 복숭아 홍차로 마무리했습니다. 

맛있는 아포가토를 후식으로 먹으며 점심 식사를 끝마쳤습니다. 
갈비탕도 맛있고, 후식도 맛있고 자주 가고 싶은 갈비탕 맛집 도원 식당입니다.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건강제일!!

728x90
반응형